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용만 폭로 김용만 사업망한 이야기 탈모 / 힐링캠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용만 폭로 김용만 사업망한 이야기 탈모 /  힐링캠프

김용만 탈모 폭로에 한참 웃었네요 ㅎㅎㅎ 김용만씨가 탈모로 가발을 했나봐요  이경규씨가 김용만씨의 머리를 보면서 "머리를 심은 모양이다 라고 슬쩍 공격을 시도하더니 ㅋㅋㅋ

"김용만의 비밀을 최초로 발견한 사람은 나다. 김용만이 정수리를 감추기 위해 얼굴을 들고 인사를 한다"며 인사하는 모습을 재현해 김용만씨에게 예상치못한 기습공격을 했습니다. ㅋㅋㅋ

김용만은 발끈하자 이경규는 "심었구나?"라고 김용만에게 직격탄을 날렸고, 김용만이 "다 얘기하자 이거죠?"라고 응수하며 분위기가 재미있어 졌는데요 이 밖에도 그날 방송 꽤 재미있었습니다.


.




김용만이 힐링캠프에서 이영애 소속사에 배팅했다가 돈날린 이야기를 해서 빵 터졌네요 ㅎㅎ 지난일이니까 웃겠지만 그땐 얼마나 화났을까요. 김용만이 주식은 물론 사업에서도 실패를 맛봤던 경험담을 털어놔서 큰 웃음을 줬습니다.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김용만은 후덕한 외모와는 다르게 우여곡절이 참 많았는데요, 개그맨으로서의 인생 스토리와 더불어 사업실패담을 공개했습니다.

김용만은 표영호가 가르쳐준 정보로 인해 이영애 기획사 이적관련해서 주식에 돈을 투자했다가 날린 이야기부터 다채로운 사업실패 이야기를 했습니다. ㅎㅎㅎ

김용만 이영애 스토리는 김용만이 이영애라는 이슈로 주식배팅을 했다가 날린 이야기 인데요 "과거 친구 표영호의 추천으로 주식을 샀는데 이영애의 이적이 예상되는 기획사와 관련한 주였다. 이영애가 이적만 하면 수배가 뛸 것이고 증권가의 고급정보라고 했다. 그런데 결국 이영애의 그 기획사 이적이 불발되며 주식이 10분의 1로 산산조각났다"고 털어놨습니다. ㅎㅎㅎㅎㅎ

5천만원 넣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표영호의 고급정보 때문에 ㅋㅋㅋ 김용만이 이영애 기획사 발표할 당시, 연예관련 프로그램 진행중이었는데, 거기서 이영애 기획사 관련 결과를 보게됐다고 했는데요, 당시 표정관리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ㅋㅋㅋ

이어 다음엔 옷가게 사업을 했지만 결국 그것도 성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용만씨 너무 편안하게 생겨서 그의 인생도 평탄하기만 할 줄 알았는데 참 많이실패했군요

'가장 크게 망한 사업은 뭐냐'는 짓궂은 MC의질문에 김용만은 "여행사 사업을 시작했는데, 시작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다음날 사스가 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지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한동안이 가고 여행객이 없어지더라"고 말하며 사업 실패이야기를 했습니다.

재미있네요 ㅎㅎㅎ 보고싶은분은 재방 한번 보세요 괜찮았습니다.

거기서 그치지 않고 ㅋㅋㅋ 김용만은 또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김수용과 손을 잡고 사업을 시작했다. 연예인 및 연예종사자들과 일반인들을 매치시켜주는 이벤트 회사"라며 "이번이 마지막 사업이다"고 하는데요, 실패를 그렇게 했으니 이제 노하우가 있어서 꼭 성공하리라 믿습니다.^^

 

전망좋은집 하나경 곽현화 몸매 노출 줄거리

 

허리케인 샌디 . 불과 물이 합해진 하이브리드 몬스터

 

전수경 시아준수 / 전수경 남자친구

 

송혜명 박정민 / 송혜명 페이스북 폭로글 전체내용

 

살찐고양이 일본 파격대우 / 특발성부종 완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