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정웅인 딸 세윤이와 소윤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너무너무 귀엽고 이쁜 정웅인 딸들 ^^ 

정웅인 딸은 이제 아빠보다 더 유명해진것 같습니다. ㅎㅎ 

아빠를 닮았지만 정말 귀엽게 좋은점만 닮은듯해요^^


너무너무 깜찍하고 보고있음 내 딸인것처럼 흐뭇해지는 아이들^^ 사랑스러운 정웅인 딸들 한번 보시죠~

 

안녕하세요~ 미모돋는 둘째 소윤이 입니다~^^

우리언니 세윤이와 저의 이야기 시작합니다^^

정웅인 딸 첫째 세윤이 둘째 소윤이 셋째두 딸~^^

 

셋째는 5개월때 고추가 있다고 해서 기뻐서 지인들한테 소식도 알리고 그랬다는데

다음에 산부인과 가서 검사 하다보니 고추가 없어졌다고 하네요^^

정웅인씨가 말하길 손가락이였나 보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수리하고 말이 많죠~^^ 톰크루즈 딸 수리 르루즈가 화제였는데

다음해에 세윤이가 태어나고 나온말이예요^^

모두들 수리보다 세윤이가 훨씬 이쁘다고 난리입니다^^

 

이쁜 세윤이와 소윤이 보기전에 수리모습 잠시 볼게요^^

최근모습이라구 하네요^^

이건 좀 어렸을때~^^ 역시 딸이 이쁜거 같아요^^ 이쁘게 꾸며 줄수도 있고

 

자 그럼 이제 정웅인씨 딸!!!! 세윤이와 소윤이를 만나보러 갈까요~^^

아구구 기여워랑~~~^^ 발가락 오무리고 있는 것 좀 봐~^^

정웅인 씨는 참 좋겠어요~ 이렇게 이쁜 딸이랑 맨날 같이 사니까~

정웅인씨도 엄청 자상하신듯~ 미소 마저 자상자상!!

 

정웅인 딸 세윤이와 둘째 소윤이예요.

첫째 세윤이가 아동모델로 발탁되면서 유명세를 탔지만

둘째 소윤이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요즘.. 인물난다지요 하하

하는짓은 더이쁜 내사랑소윤 -엄마가 미니홈피에 쓴글

(요즘 언니 미모 따라간다는 소윤이 입니다)

표정 너무 귀엽당당~^^

아~ 너무 행복해 보인다~

우왕 어쩜 저리 좋은 유전자만 받아서

딱!! 하고 나왔을까~? 세윤이~

캬~~ 이런 사진 너무 좋아요^^ 진짜 아빠와 딸!!

정웅인씨 눈에 하트가 뾰뾰뿅!

아구구 귀여워라~ 두유도 이쁘게 먹네^^

아아 통통한 다리하며 시선처리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하니 세윤이 해변으로 휴가 나온 듯한 컨셉??ㅋㅋ

 

아오 통통 볼따구 어쩜좋으니~ 널~~

수영복도 너무 귀여운 스타 2세 세윤이 입니다.

아빠 어디갔어~~~??

여자 애들이라면 다 가지고 있는 요술봉과 함께~^^

보고 있을수록 미쳐버리겠네요..ㅠㅠ

세윤이가 되고 싶은건…사람..ㅋㅋㅋㅋ

순수한 아이발상!! 또 다르게는 철학적이다 너~

둘째 소윤이랑 옷 같이 입혀 놓으니까 귀엽당!!

예전에 화제가 되었을 당시 사진이예요.

아동 모델로 데뷔했다는 소식과 함께 나돌았던 세윤이의 사진..

시선 처리와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요.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더니

너무귀여워요><ㅋㅋㅋ

복실복실 스웨터마져 사랑스럽게 만드는 세윤이의 위력~~ㅋㅋ

 

정말 너무 이쁜 정웅인 딸 세윤이 ㅠㅠ

아장아장 아기세윤이

분명 아긴데 이목구비는 뚜렷뚜렷!!

놀이 방인가 보네요^^ 유독 돋보이는 세윤이네요

저도 딸 낳으면 저 뱅머리 꼭해보고 싶었는데

애라도 다 어울리는건 아니더라구요^^;;

셋째인가 봐요~ 아들같이 생겼다고 하던데~^^ 머리가 길면 괜찮아 질꺼야~

정말 소윤이 사랑이 각별한 맏딸 세윤이네요.

정웅인씨의 딸들은 정말 우애가 좋은가 봅니다.사이좋은 자매의 모습

보기만 해도 훈훈한 기분이 드는 사진!! 어쩜 저리 웃는게 사랑스러운지.

우왕 맛있겠다~~ 손맛이 장난 아니겠는데~~??ㅋㅋ 이모도 한입 줄래?

세윤이의 폭풍성장 한 근황 +_ + !!

정말 예쁘게 자란것 같아요~^^

어느새 아가씨로 자란 세윤이가 소윤이를 소개하고 있나봐요~

활짝 웃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_ +

잘도 잔다 아가들~

어디 가니 세윤아~^^

동생이 아가때부터 금이야 옥이야 아끼며 챙기는 모습이 돋보이네요.

아직 어리지만 역시 맏이는 맏이 인가 보네요

저 바람에 날린 머릿결~ 느낌 돋네~우리 세윤이~

이 사진에서 세윤이가 입은 의상이 전부 품절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보세 아동복 사이트에서는 카피제품도 많이 만들었데요.대단하다 너!!

안그래도 옷이 참 잘 어울린다 했는데…역시!!

아기 치고는 꽤나 파급력있는 패셔니스타네요. 정세윤씨 ㅋㅋㅋㅋ

엄마 아빠의 센스가 돋보이는구나~

세윤아 지금 축구 하는 고냥??

세윤이 화보~ㅋㅋ

표정이 아주 그냥 살아있쬬?ㅋㅋ

 

이건 세윤이 아기때~^^ 지금은 엄청 성장한 모습이네요^^

아빠는 장난 꾸러기~

너 골프도 치니??ㅋㅋㅋㅋ 제 키보다도 큰 골프채.ㅋ

우와 세윤이 많이 컷다~^^ 볼살이 조금 빠져서 성숙미가~?ㅋㅋ

어쩜 저렇게 사이가 좋은지 서로 보듬고는~^^

어른들 쌩얼 사진 느낌^^

방송에서 저렇게 말할때마다 뿌듯하시겠어요~ 아버님~ㅋ

매력점 까지 가지고 계신다~^^ ㅋㅋㅋㅋㅋㅋ

엄마를 늘 쓰다듬어 주는 큰딸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이예요^^

역시 맏이가 재산이네요^^

우왕 너 벌써 6살이니??ㅋㅋㅋㅋ 빠르다 빨라~^^ 커도 이뿌그나

[정웅인 딸] 세윤이 소윤이

신문에 기사를 사이에 두고~^^ 행복하다 너네

자매 사이도 훈훈ㅋㅋㅋㅋ 인상도 순하고 아가들이 참 착해보인다

아가들아 이대로만 자라렴 @,@

누구딸이냐고 물으니.  아빠딸이라고 말한다 아 미쳐~^^

깜찍해라

정웅인 딸 세윤이 보면

정웅인이 왜 딸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지 알거같애요

진짜 저런 딸낳고 싶다 ㅠㅠㅠ

 

 

 

톰크루즈 딸 수리~^^ 세윤이도 이쁘고 수리도 이쁘고^^

모두모두 이쁘게 자라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