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사랑 수지 닮은꼴? 행사장 사진보면 넘사벽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사랑 수지 두사람이 닮은꼴이라고 해서 인터넷에 화제입니다.^^ 두사람다 각자의 분야에서 탑클래스 미모를 갖춘 연예인들이죠

하지만 가수와 배우는 딱 같이 서보면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지가 귀엽고 밝아서 더 좋지만. 딱 외모만 놓고 본다면

김사랑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직 넘사벽 미모를 자랑합니다.

우선 이렇게만 보면.. 수지가 더 이뻐 보일수도?^^ 어차피 외모라는게 다 취향차이고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누가 더 이쁘다 할 수는 없겠네요^^

김사랑 수지 둘다 너무 이쁘고 매력만점 입니다.

 

같은 행사장에서 사진을 찍은 김사랑 수지 두사람.

수지 너무 귀엽네요^^ 그런데 수지 코디가 누군지;; 아줌마들이나 입고 나올만한 옷을 입혀서 내보냈네요… 김사랑은 완전 샤방샤방하게 하고 나왔는데요 말이죠

 

아래 전신샷을 보면 김사랑이 헉소리 난다는게 느껴집니다.

김사랑 정말 넘사벽이죠? 몸매 비율 외모.. 현재 30대 후반인 김사랑이 10대 수지와 비교했을때 오히려 수지가 죽어버리는 현상…. 김사랑 김사랑 하는게 그냥 나온소리가 아닙니다.

그나저나 수지 코디 –_-;;; 부동산 보러 나온 아줌마로 만들어놨네요…

수지가 샤방하고 귀여운 패션으로 나왔다면 또 달라졌을수도 있는데..

확실히 이쁘긴 이쁘네요..

김사랑은 요즘 활동이 거의 없네요.. 시집갈려나요? ㅎㅎ 김사랑 정도면 데려갈려고 남자들이 줄을 몇키로는 서있을듯 합니다. ㅎㅎ

읽어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