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이브 실물 사진 모음,김이브 낙태방송 정리,김이브 과거 김이브 성형 논란


김이브 관련 글입니다. 글이 많이 깁니다. 스압이 있을 수 있으니 인내심을..

김이브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자 BJ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가장 오래 방송을 해온, 아프리카의 화석(?ㅋㅋ)이라고 할까요. 조상님격이죠. 김이브가 돈도 많이 벌고 인기도 많고 하다보니 안티도 가끔 보입니다. 이건 어딜가나 인기있는 사람들에게는 안티가 붙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김이브가 캠으로 주로 방송을 하다보니 김이브 실물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고, 이쁜 여자들에게 따라다니는 과거사진,성형논란.. 김이브 과거 사진이나 김이브 성형에 대한 궁금증도 끊이질 않는것 같습니다.

김이브 방송을 가끔 보는데, 저는 참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잠도 안오고 해서 한번 써 봅니다.


 

김이브 글 시작해볼까요~


BJ들의 실물이 공개되고 나서 팬들이 확 떨어지게 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

예를들면

..

.

BJ양띵.. 캠에 무슨짓을 한거냐는 평가

그리고 김이브 실물 평가 역시 피해갈 수 없지요

캠에서는 이렇게 상큼하고 천사같았던 그녀가

이렇게 나왔으니..

하지만 이건 좀 잘못 나온 사진 입니다. 김이브 실물사진 다른거 보면 이쁜것도 많아요

일단 김이브 실물 사진 조금 크게 나온거.

카메라 앞에서 이정도면 굉장히 이쁜 얼굴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최근 김이브 실물 사진


다른 각도의 김이브 실물 사진. 이정도면 솔직히 정말 이쁜거에요. ㅎㅎ

그리고 연예인들은 대부분 성형을 하잖아요.. 김이브 성형 얼굴이라는 말도 있지만 확인도 되지않은 정보이고, 딱 보면 코도 그냥 자기코 인것 같구요..

눈은 트임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성형을 잘 구분 못해서 –_-;; 근데 전체적으로 보면 자연스러운 얼굴 입니다.

 

김이브 과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겠죠?

김이브 과거 방송 사진 중 하나 입니다.

와 엄청 앳된모습 ㅎㅎ 저는 이렇게 수수한 화장기 없는 모습이 훨씬 이쁜거 같아요.

김이브 성형 이야기 나오면 항상 먼저 나오는게 쌍수 인데, 쌍수는 한것 같긴 하네요.

근데 뭐 요즘 쌍커풀 수술이 성형인가요.. 여자들에게는 거의 대부분 필수코스로 자리잡은지 오래..

쌍수가 성형이라고 깐다면 우리나라 여자들 중 욕먹을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ㅎㅎ

 

김이브 과거 방송사진, 김이브 성형 전 모습?

이때도 솔직히 조명 차이이지 지금이랑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밖에 나가서 저정도로 이쁜 여자 실제로 만나긴 쉽지 않은듯해요

 

확실히 지금의 김이브가 더 이뻐지긴 했지만, 주변 여자들에게 과거사진 보여달라고 하면

여자들은 확실히 나이가 먹을수록, 30초반 전까지는 계속해서 이뻐집니다.(시집가서 애 낳은 경우 빼구요)

김이브 방송 장면

 

김이브에 대해서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어에 김이브 낙태방송 이라는게 나오는데요.

호기심을 끌만한 내용이죠

 

김이브 낙태방송 무엇일까요?

인터넷에서 김이브 낙태방송에 대해서 검색해보면 별다른 동영상을 찾기가 힘드실 겁니다. 아주 예전일이거든요. 별것은 아닌것 같아요, 방송하다가 낙태 관련 이야기가 나왔는데, 그것에 화를 낸것입니다.

그걸 가지고 김이브가 낙태를 했다느니 헛소리를 퍼뜨리는 종자들이 생긴거구요.

그리고 낙태 관련 루머에 휩싸인 BJ는 다른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 여자 또한 관심종자가 네이버 지식인에 혼자 글쓰고 답변하고 하면서 허위사실을 만들어서 마치 진짜인것처럼 한거구요

소름끼치는 일이죠.. 그런애들 있잖아요 뭔가 자기도 관심받고싶고 그런데 모든걸 포기하고 살게 되니, 그 욕구가 비뚤어지게 표출되는..

 

김이브나 그 낙태 관련 허위루머에 피해받은 다른 여자 bj나 모두 피해자들 입니다.

 

분위기를 좀 돌려서 김이브가 어떻게 아프리카 방송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에피소드를 볼까용

원래 김이브는 라디오 위주의 방송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캠이 없어서 목소리와 노래만 내보냈다고 해요

 

원래 세이클럽 라디오 방송을 했다고 하는군요.

추억의 세이클럽 ㅋㅋㅋ

 

그리고 김이브는 자신의 사진을 띄워놓고 방송을 했었다고 합니다.

세이클럽때 기억나시려나 모르겠는데, 그때는 지금처럼 인터넷이 많이 발달했을때가 아니라

영상 공유가 쉽진 않았지요.

 

그리고 김이브가 띄워놓은 자신의 사진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 ㅋㅋ

제사진인데요?

캠 띄워봐요

캠 없는데요?

 

그럼 니 사진 아니네! 도용이네! 라고 ㅋㅋ

그럼 니 얼굴 보여줘바!~

사진 보여줘-내사진인데요-캠으로보여줘-캠없는데요?-도용이네

이걸 두시간동안 ㅋㅋㅋㅋㅋ

 

빡친 김이브

중고로 만오천원짜리 캠을 샀다고 해요 ㅋㅋㅋ 귀엽 ㅋㅋ

 

두둥 그리고 김이브는 자신의 얼굴을 캠으로 공개 합니다.

 

봐라!!!

도용맞네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김이브는 이렇게 이야기 위주로 하니 괜찮은거같아요.

옷벗고 너무 억지부리며 난리치는것 보단 훨 낫지 않나요^^

아래 방송 동영상 하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