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진짜사나이 이지애 아나운서 사진들


이지애 아나운서 참 매력있죠. 김정근 아나운서에게 시집간다고 했을때 수많은 남자들이 아쉬워했습니다. 아나운서 특유의 단아한 매력과 함께 여성스러움+귀여운 매력까지 갖추고 있고, 또한 이지애 아나운서의 몸매가 일반 아나운서들보다 글러머러스 하기 때문에 더더욱 큰 사랑을 받는듯 합니다.

웃는모습도 귀엽고, 토크쇼에 나와서 이야기 하는거 보면 또 털털한 면도 있구요.

뭐 하나 빠지는것 없어 보이는 이지애, 과연 진짜사나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귀여웠던 이지애 아나운서의 모습을 찾아봤습니다.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 진짜사나이 이지애 컷 모음

진짜사나이 입대 하기 전에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앞에서 검증 받는 장면

이지애 아나운서는 2006년에 KBS 아나운서 공채 32기에 합격했습니다. 이번 진짜사나이에서 이지애 아나운서의 활약이 기대되는이유는, 원래 이지애 아나운서의 꿈이 아나운서 였지만, 어릴떄부터 군인에 대한 동경도 있어서 여군의 꿈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군 장교 지원도 동시에 했었다고 하네요. 당시 여군 체력검정, 면접까지 갔았는데, kbs에서 먼저 최종합격 통보가 와서, 지금의 이지애 아나운서가 됐다고 합니다.

 

이지애 아나운서 복스럽게 생겼죠

이지애 아나운서 학력은 성신여대 졸업인데, 다른 아나운서들이 대부분 명문대 출신인것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는 스펙일 수 있으나, kbs는 당시(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최종면접이 블라인드 면접이었다고 하네요.

진짜사나이 방송에서 이지애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면 애교스럽고 귀여운 느낌인데, 이지애 실제 성격에 대해서 찾아보면, 애교가 없고 남자같은 성격이라고도 나와있습니다. 뭐가 맞는지 ㄷㄷ

여튼 더 놀라운것은 이지애 아나운서 주량…

소주2병은 기본이고, 소주7병까지도 마신다고 소문이 자자한 이상벽의 딸 이지연 아나운서와의 술자리에서 유일하게 걸어나간 사람이 이지애라고 합니다.

왼쪽이 이상벽, 오른쪽이 그의 딸 이지연 아나운서

여튼 귀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그렇다고….

 

진짜 귀염귀염했던 진짜사나이 이지애 장면.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가 장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웃지말라고 ㅋㅋ 그런데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 뒷머리가…. 자다 일어난듯..

 

이지애 애교가 철철 ㅋㅋ 자기도 모르게 생긋 거리면서 이야기 합니다.

웃지말라고 해도 계속 웃음을 흘리는 이지애 ㅋㅋ

 

자기는 안웃었다고 ㅋㅋ

 


여튼 다시 정신차리고 이지애 아나운서는 남편 앞에서

여군부사관 지원을 위한 연습을 하게 됩니다.

 

캬~ 경례도 각맞춰서 잘하네요. 여자가 저정도면 매우 잘하는거라고 봅니다.

 

이지애 아나운서 남편이 못보내주겠다고 하자

또 한번 이지애 애교 폭발…

 

그리고 또 한번의 연습.

ㅋㅋㅋㅋ 어디서 많이 보던 장면이죠?

 

여기서 드는 의문점 하나.. 집이 엄청 좋습니다.

30대 부부인데, 집이 저렇게 훈련 연습 할정도로 아주 큰집..

이지애 아나운서 집안이 엄청 부자거나,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이 부자거나,, 둘다거나..

 

진짜사나이 이지애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 등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김정근 아나운서는, MBC에서 2004년에 공채로 데뷔하고 되었고, 나이는 1977년생 입니다. 동국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지요.

재미있는 것이 각각 MBC, KBS 아나운서 인데, 둘이 결혼까지 하게 된 것 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야기가 나온것이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이 대단히 부자이고 아마도 그런 이유 때문에, 만나기 힘든 양사 아나운서가 인연이 된게 아니겠느냐는 루머가 퍼지게 되었습니다.

 

김정근 아나운서와 이지애 아나운서가 만나게 된 것은, 이지애가 방송국에 들어가기도 전부터였다고 합니다. 김정근이 후배 아나운서 지망생들을 위해서 이것저것 조언해주던 자리가 있었는데, 거기에 이지애도 있었던 것이지요.

그리고 2008년 아낭누서 대회라는 곳에서도 만나게 되었고, 세번째 만남은 MBC 허일후 아나운서와 친구였는데, 그때 허일후를 통해서 이지애와 김정근이 다시한번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연락처를 주고 받았지만, 2010년에 김정근이 살짝 2010년에는 이지애 아나운서같은 사람 만나야 가슴이 뛸텐데 라고 운을 띄우지만 이지애가 답장을 하지 않았던 모양 입니다.

그렇게 흐지부지 하다, 이지애 아나운서의 엄마가 김정근 아나운서에 대해서 이야기 하게 되어서, 그때 인연임을 다시 느끼게 되었고.

그렇게 다시 연락한번 하게 되었다가, 봉사활동과, 교회활동을 주로 하면서 데이트를 즐기게 됐고

3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다, 그리고 양쪽 집안에 굉장히 독실한 기독교신자 집안이라고..

 

이지애 아나운서 김정근 아나운서 둘다 평안교회를 다닌다고 하네요.

평안교회가 두개 검색되는데

둘중 한군데 다니나봐요.

여튼 이지애 김정근 두사람이 결혼하고 나서 교회인터뷰한것을 보면

만난지 1주일만에 서로 결혼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근이 이지애 엄마와 함께 만난 자리에서 둘다 얼굴이 많이 알려져있으니 교제기간이 길어지는건 좋지 않은것 같다고 이야기 했고, 이지애 엄마는 교회사람답게 “기도로 준비하면, 기도로 응답받을 것이고, 그때부터 응원하겠다” 이런말을 했다고..

흠 교회다니지 않는 저로서는 조금 신기한 느낌..

그렇게 성경공부를 같이 하면서, 일주일 동안 새벽기도를 하고, 사흘간 정화(?)하기 위해 금식기도하고.. 등등.. 그래서 ‘기도의 응답’(?)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받은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여튼 그렇게 부모님의 응원도 받았다고…

여튼 그러하다고 합니다.

 

여튼 김정근 아나운서 집안도 부자고, 잘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서울에서 저런 멋진 집에서 살 수 있는 것 이지요.

과거에 전현무도 잠시 이지애 아나운서 좋아했다고 ㅋㅋㅋ

이지애 아나운서 팬들을 위해서

이지애 사진 몇장 더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