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 정보

1분튼튼건강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동영상 하보람 박초롱 필라테스 1분건강 박초롱 유부녀 아님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1분건강 박초롱 정말 유명해졌네요~ 박초롱 필라테스가 이렇게 공중파에서도 나오고 ㅎㅎ

1분튼튼건강 초기에 보고 박초롱 은근 뜨겠다 생각했는데 정말 많이 떴어요 ㅎㅎ 박초롱 강사 인기 많죠~ 1분 박초롱과 하보람 둘다 각각 팬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박초롱 강사가 조금 더 나은것 같기도 하고..

또 계속 보다보면 하보람 강사가 더 이뻐보이기도 하고.. 역시 남자의 눈은 갈대라는~

1분건강 박초롱에 그리고 박초롱 필라테스(박초롱 코르셋운동법)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박초롱 코르셋운동법은 뭘까요?~!


 

이연희 닮은꼴 이라고도 불리는 박초롱과 하보람

1분튼튼건강 박초롱 하보람 소개 영상~ 항상 저렇게 둘이 싱긋싱긋 웃으면서 인사하죠

운동시작합시다 여러분 이연희 닮은꼴 초롱강사가 알려주는 필라테스

이번엔 하보람이 먼저 시작하는군요 아 박초롱 유부녀라는 루머가있던데 그거 아니래요 ㅎㅎㅎ 박초롱 유부녀 아니고, 몇달전에 방송에 나와서 이상형 이야기도 하고 그랬다는데 갑자기 결혼했을리는 없잖아요

저는 박초롱 유부녀 아니라고 믿고있습니다.

그리고 증거!

박초롱 이상형 이야기 하는 장면 이연희 닮은꼴 같나요?

 

이각도로 보니가 이연희 닮은꼴 같기도 하고..

없데요! 박초롱 유부녀 아니죠~? 아니면;;; 남자친구는 없는데 남편은 있다거나…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그런 건강한 사람이 이상형인데 그런 이상형은 주변에 없다거나.. 나중에 그런 변명이 나오진 않겠죠 ㅋㅋㅋ

 

박초롱 필라테스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동영상

박초롱 필라테스 스타킹에서 가르쳐주는 장면

박초롱이 공중파에도 진출!! 스타킹에 나와서 ‘코르셋 운동법’ 이라는걸 알려줬는데요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코르셋 운동법은 어떤것일까요?

박초롱 코르셋운동법에 대해순서를 알아보면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1. 4가지 동작을 20초 운동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2. 10초 휴식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3. 다음 동작 20초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4. 10초 휴식

이렇게 박초롱 코르셋운동법은 2세트를 한다고 합니다. 코르셋 운동법은 총 5분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5분만 해도 1시간 운동효과가 있다고 하니 번뜩!!

 

박초롱 코르셋운동법으로 허리 쏙?

박초롱 강사는 코르셋 운동법에 대해 노력하면 1인치는 감소할수 있다고해서 여성들의 관심을 확 끌었는데요 출연자들은 그말을 듣고 박초롱이 알려준데로 코르셋 운동에 도전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은 ㅎㅎㅎ

5분 동안 코르셋 운동을 잘 따라한 홍현희는 실제 허리둘레 5cm가 줄어들었는데 이거 약파는거 아니곘징~

박초롱 필라테스,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박초롱 필라테스 -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1

저렇게 패트병을 어깨높이로 들고 꽉 눌러줍니다 그러면 상반신에 힘이 뙇!! 복부에 힘이 딱!! 들어가면서 운동이 된다고하네요!

 

 

박초롱 필라테스 -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2

위 사진처럼 하는게 런지 인데요 박초롱 코르셋운동법에 나온 런지는 뒤쪽 다리만 움직이더라구요 이건 어떻게 하든 효과는 같으므로 일반 런지동작으로 하셔도 될듯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기억하셔야 할것은 골반은 정면을 보고있어야 하며 비틀어지면 안됩니다

 

 

박초롱 필라테스 -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3 플랭크 동작!

저 자세가 플랭크 동작인데요. 박초롱 코르셋운동에 나온 플랭크는 좀 다르게 하더군요 저거 은근 힘듭니다.

박초롱 코르셋운동 플랭크는 그냥 엎드려 뻗쳐 자세에서 왼팔 오른팔을 번갈아가면서 들었다 놨다 하는것입니다.

바닥이 뜨거워서 한쪽씩 들었다놨다 하는것처럼요 ㅎㅎ

 

박초롱 필라테스 -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4 버피 테스트

사실 이거만 하셔도됩니다.. 이거 악마의 운동이라고 불리는 버피테스트 인데요 -_-;; 죽습니다 그냥.. 딴거 다 집어치우고 저거만 하셔도되요..

동영상


1분튼튼건강 운동장면

1분건강 강의중 박초롱으로 체인지

 

확실히 박초롱이 좀 더 근육도 있고 탄탄해 보이는건 있네요 박초롱 코르셋운동법 열심히 따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