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쓰레기장 같은 방 이유는?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쓰레기장 같은 방 이유는?

'안녕하세요'에 여신친구로 인한 고민의 사연이 올라온거 보셨나요? 정말 최악이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연의 주인공은 "내 친구는 여신이다.쫓아다니는 남자가 상당히 많지만 집은 완전 쓰레기장이다.심지어 방에 6개월 된 개똥이 있을 정도라"라며 증거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어우.. 개인적으로 더러운사람 너무 싫어해서 그런지 치를 떨면서 봤습니다.. ㅋㅋㅋ

좀 못생겨도 깔끔한 여자가 훨 좋아요 ㅋㅋ 이쁘장 하게 생기긴 했는데 너무하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공개된 여신친구의 방 사진을 본 MC들과 관객들은 소리를 지르고 경악하고 말았습니다. 전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ㅋㅋㅋ

사진 속 방의 모습은 그야말로 쓰레기장이었던 것입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그래도 밖에 나갈 때 씻고 향수도 뿌린다곸ㅋㅋ 그게 더 최악아닌가요?

엘리베이터에서 찌든 냄새랑 향수냄새 섞인거 맡으면 정말 토할거 같던데 말이죠 미쳐버릴듯한 그 냄새 ㅋㅋㅋㅋ

렌즈도 한번 사서 끼면 잘 안 뺀다. 눈병이 나면 뺀다"고 덧붙였는데 이분 눈나중에 큰일 한번 나야 정신차릴려나요;;; 저거 눈에 병날텐데 ㅡ,.ㅡ;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안녕하세요 스튜디오에 등장한 문제의 여신친구는 방을 안 치우는 이유에 대하여 "귀찮아서"라며 "치우긴 치운다. 기념일이나 명절에 청소한다고 합니다. 샤워나 목욕도 명절떄만 하는건 아닐지 ㅡ.,ㅡ; 어떻게 된게 우리집 강아지보다 더 -_-;;;; 울집 강아지도 좀 안씻겨주면 알아서 욕실에서 막 맴도는데씻겨달라고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여신친구는 강아지도 자주 씻길 때는 3주에 한번씩 씻긴다"라고 털어놨는데요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스빈다. 으윽….

아무리 이뻐도 더러우면 정말 아닌거 같아요 ;;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하지만 슬픈 사연도 있었습니다… 슬프다기 보다는 좀 변명 같기도 한데요.. 흠;;

 

안녕하세요 여신친구는 "16살 때부터 잘 안치우게 됐다. 당시 부모님한테 위기가 왔는데 그렇게 하면 봐주잖아요. 나를"이라고 청소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부모님께 관심을 받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부모님께서 관심만 주고 야단은 안쳤나봐요 ㅡ.ㅡ;; 차라리 그럼 공부를 했음 더 관심을 주지 않았을까요?

그냥 되는데로 내뱉은 변명 같기도 하고;;;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dks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하앍;;;;;;;;;;;;;;;;;;;;;;;;;; -_- 몇개월째 현장 보존중이라고 하네요~~으앙;;;;;;;;;;;;;;;

보다보다 참지못한 친구들이 치워준다고 해도 내 물건이 흐르러지는게 싫다고 냅두라고 한대요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되 ㅋㅋㅋㅋ

부모님에게 관심 받고 싶어서 시작한 일이 그러면서 습관이 되고 그래서 귀찮아 졌다는 안녕하세요 여신친구

어서 마음의 치유를 받고~ 멍멍이 털도 목욕도 잘 해주세요 ^^ ㅋㅋㅋ 개는 무슨 고생이에요 ㅋㅋ

여러분은 이쁘고 더러운 여자랑 깔끔하고 못생긴여자 둘중 어떤사람이 더 낫나요?

저번에 안녕하세요에 나온 뒤태녀 기억하시나요? ㅋㅋㅋㅋ

위의 안녕하세요 여신친구와 아래에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릴 뒤태녀 둘중 어떤여자랑 사귀시겠어요?

'안녕하세요' 반전녀 뒤태는 여신

"키 168cm에 몸무게 52kg이며 빼어난 몸매의 소유자지만 "뒤를 돌아보면 남자들이 모조리 사라진다고....하네요ㅋㅋㅋㅋ

"성형외과에서 상담했는데 쌍꺼풀 수술하면 코 성형수술까지 해야 한다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방청객에서 심지어 남편까지 김정주 씨의 쌍커플 수술을 지지했다는 ㅋㅋㅋ

"살짝 씁슬하지만 당장 병원을 예약해야겠다"며 수술 여부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어요

이 분은 왠지 살림도 무지 잘하실거같아요 ㅎㅎㅎ 남편분이 눈빼고 별 불만 없는거 보니까 다 잘하시겠죠?

흠… 전 결혼하라면 뒤태녀랑 결혼하겠어요 ㅋㅋㅋ

더러운사람은 안고쳐 지더라구요;; 눈이야 쌍수하면 나아진다지만 ㅋㅋ

           HOT ISSUE List 

 

김용만 이영애 소속사 배팅했다가 돈날려

 

전망좋은집 하나경 곽현화 몸매 노출 줄거리

 

허리케인 샌디 . 불과 물이 합해진 하이브리드 몬스터

 

전수경 시아준수 / 전수경 남자친구

 

송혜명 박정민 / 송혜명 페이스북 폭로글 전체내용

 

살찐고양이 일본 파격대우 / 특발성부종 완쾌